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가 ‘2021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어워드(2021 Serviced Apartment Awards)’ 베스트 코리빙 개발(Best Coliving Development) 부문에서 최종 우승했다고 30일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어워드’는 서비스드 아파트, 아파트 호텔, 단기 임대 등 산업을 대상으로 시행되고 있는 권위 있는 어워드다. 업계에서는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오스카(Oscar)’로 불린다.
어워드에서 에피소드는 ‘베스트 코리빙 개발’ 부문에 미국의 대표 코리빙 브랜드 아웃포스트, 스위스의 시티팝 등과 함께 수상 후보에 올라 최종 우승했다. 해당 부문은 각 브랜드의 고객 경험, 상품과 서비스의 혁신, 팬데믹 시기의 입주민의 안전 관리, 사회적 책임, 영업 및 마케팅 등의 성과를 기준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김도현 본부장은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노미네이트된 에피소드가 해외의 유수한 브랜드들과 당당히 경쟁하고 최종 우승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에피소드는 국내 최고의 주거 브랜드로서 더 많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