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스페인·포르투갈’ 해외여행 패키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1-11-25 08: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특정일 최저가가 아닌 균일가 여행상품으로 출발 일자 선택폭도 넓혀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상품 판매를 재개한다. 지난 2월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중단했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방송을 1년 9개월 만에 다시 선보인다.
 
SK스토아는 투어2000과 손잡고 해외여행 부활을 기념해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를 엄선해 기획했다. 내년 4월 21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상품이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은 입국 규제가 완화된 유럽 지역 중에서도 백신 접종율 80%를 넘긴 나라다. PCR 확인증 없이 무료 영문 백신 증명서만 있으면 바로 출국이 가능하다.
 
SK스토아는 여행 방송을 어렵게 재개한 만큼 고객들에게 좀 더 실효성 있는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정일만 최저가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출발 날짜에 상관없이 가격이 동일한 균일가로 판매한다.
 
언제 출발하더라도 동일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비용에는 항공권, 호텔숙박, 식사, 관광지 입장료, 1억원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상품을 구입하면 터키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1+1 패키지도 준비했다.
 
그간 홈쇼핑을 통해 항공권을 포함하지 않는 여행상품권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사은품 형태로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건 업계 최초 시도다. 특히 터키 여행상품권은 사용이 어려울 경우 양도도 가능해 활용성을 높였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나라 중 백신 접종률이 높은 국가로 여행지를 선정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면서 “여행상품도 SK스토아가 소개하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