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7은 이탈리아어로 항구를 뜻하는 '포르투(Porto)'와 저녁 7시를 뜻하는 '7'을 합한 브랜드명이다. 따뜻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을 의미한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대부분의 메인 메뉴를 1만원 초반대로 구성해 맛과 가성비를 겸비했다.
포르투7의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산 감태를 사용해 바다 향이 가득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다. 또 이탈리아산 밀가루로 만든 쫄깃한 피자 도우에 신선한 루콜라와 고급 햄을 푸짐하게 담은 '비스마르크 피자'와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와 매콤한 새우로 구성된 그릴 플레이트 '스테이크&슈림프'도 제공한다.
동원홈푸드는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에 이어 내년 초 합정동에 2호점을 출점할 계획이며, 2022년 말까지 10개 이상의 매장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원홈푸드는 포르투7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포르투 2인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배지와 스티커 등 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론칭한 데 이어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브랜드 ‘포르투7’을 론칭하며 외식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매장 출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며 동원홈푸드만의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