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부터 조명까지”… 한샘, 크리스마스 앞두고 홈파티 용품 등 할인
한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샘몰에서 오는 17일까지 조명, 식기, 소가구 등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주로 홈파티를 하거나 분위기를 연출할 때 사용되는 소품이 대상이다.‘크리스마스 미니트리’는 높이 1m 제품 기준 78% 할인된 3만 2900원에 판매한다. 벽에 걸어서 사용하는 ‘우드프레임 크리스마스 벽트리’는 73% 할인된 1만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인블룸 크리스마스 펜던트 장식 조명’은 21% 할인된 23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조명 2종도 할인 판매한다. 클래식 스타일의 ‘올리비아 테이블 램프’는 28% 할인된 5만 6900원에, 모던 스타일의 ‘클로이 장스탠드’는 21% 할인된 10만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암막커튼 4종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겨울 침구류와 소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포그니 블렌딩 구스 양면 차렵이불’은 60% 할인된 4만2900원에 판매한다. 한샘 인기 소가구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39% 할인된 10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해외 유명 식기, 조리도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영국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은 최대 50%, 주물팬 브랜드 미국 ‘롯지’는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독일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도 최대 51% 할인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에 활용하거나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안하고 있다”며 “한샘몰 오픈 5000일 맞이 가구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집을 더 포근하게”… 이케아 코리아, ‘겨울 세일’ 최대 70% 할인
이번 겨울 세일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집을 보다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기획됐다.
테이블, 패브릭, 주방용품 등 200여개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리모컨 등 작은 소품을 넣어 두기 좋은 ‘리스테르뷔 보조 테이블’ △자연스러운 원목 느낌에 공간 활용도까지 뛰어난 ‘하브스타 네스팅 테이블’ △천연 소재인 면 100%로 소파에서 쉴 때나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오드룬 담요’ △부드러운 면 소재에 푹신한 솜털과 깃털 충전재를 넣어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피엘브레카 이불’ △인덕션과 가스레인지 모두 사용 가능한 ‘우움벨리그 조리용품 세트’ 등이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코리아 커머셜매니저는 “올 한 해도 이케아코리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으로 더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고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상도가구, 연말 맞이 고객감사제 진행… 최대 78% 할인
행사 기간 상도가구의 대표 캠핑 브랜드인 몬스터캠핑 가구와 몬스터랙, 모던하임 시스템행거 등의 수납가구, 1인용 좌식소파, 주방가구 등 총 43종의 가구를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는 최대 1만원의 무제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신규 회원가입 시에도 3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 고객감사제 행사 상품 구매 시 기존 3% 적립금을 10%로 지급받을 수 있다.
상도가구 담당자는 “올 한 해 상도가구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며, 힘들었던 2021년 위로의 마음을 담아 이번 고객감사제를 열게 됐다”며 “2021년 사랑받았던 인기 품목이 많이 준비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에몬스 가구, ‘고객감사 페스타’ 행사 열어
에몬스 스테디셀러 제품인 ‘비욘드 리클라이너 소파’를 30% 할인된 가격인 126만원에 판매한다. 원목과 패브릭의 조화가 특징인 ‘시에스타 소파’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자녀들의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학생가구 시리즈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 다양한 식탁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