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는 태평여자고등학교로 전학 간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다.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PD와 방송인 박지윤, 장도연, 재재, 가수 비비, 최예나의 환상적인 추리 실력과 조화로 '여고추리반' 마니아들을 형성했다.
시즌2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시즌1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탄탄해진 스토리를 장착하고 한층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층 진화하고 거대해진 세계관과 다채로워진 스토리, 달라진 NPC 군단(Non Player Character : 게임 속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할 수 없는 캐릭터)의 설정은 극적 재미를 더했고, 한 장면도 허투루 지나칠 수 없도록 곳곳에 숨겨진 단서들로 재미를 높였다. 무엇보다 다시 뭉친 추리반 멤버들의 조합은 완벽 그 이상. '여고추리반' 팬덤을 만족하게 했다.
티빙 관계자는 "'여고추리반2'가 첫 주 좋은 반응을 보이며 티빙 첫 오리지널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강력한 스토리와 반전이 예정되어 있어 새로운 팬덤 유입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 2회는 오는 1월 7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