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은 7일 부동산 간편 투자 앱 '비브릭(BBRIC)'의 메타버스(게더타운 기반) 팝업스토어 '비브릭스퀘어'에서 '해피 발렌타인! ♥하는 사람과 재테크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세스는 미국의 인기 피넛버터 초콜릿으로, 농심의 수입 초콜릿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이 일상이 된 요즘,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가상공간을 통한 연인과 친구 그리고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재테크 습관과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오는 14일까지 '비브릭스퀘어'에 마련된 '리세스 하우스' 앞에서 연인, 친구 그리고 가족 등으로 구성된 2인 이상 1조가 비대면 만남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된다. 인증샷과 해시태그(#BBRIC #비브릭 #비브릭스퀘어 #비브릭X리세스 #재테크), 투자와 관련한 경험, 노하우, 팁 등을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중 이용하는 한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다수로 구성된 1조가 개별로 이벤트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커플로 맺어진 상대방과 다른 구도로 사진을 인증해야 한다.
총 50명을 추첨해 농심 리세스 선물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선물 세트는 리세스 넛바(4봉), 리세스 투컵스(8봉), 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쳐(2봉) 등 총 14봉으로 3만원 상당의 패키지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게더타운 내 마련된 '비브릭스퀘어' 입장 방법은 비브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PC 접속을 통해서 최적화된 '비브릭스퀘어'를 만나볼 수 있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본부장은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온정과 사랑을 즐기기 어려운 만큼 '비브릭스퀘어'에서 추억과 풍성한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며 "또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메타버스를 통해 이뤄지고 있는 만큼 '비브릭스퀘어'에서 친구와 연인 그리고 동료와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