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 6번 허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 제20대 대통령선거 비초청 후보자 토론회에서 "610조원 국가예산의 70%를 절약, 국민들께 매월 150만원씩 돌려드리겠다"며 "65세 이상은 노인수당 70만원을 더해 월 220만원씩 드리겠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토론 도중 소위 '박정희 지휘봉'을 꺼내 들고 "박정희 전 대통령이 준 지휘봉으로, 내가 대한민국을 바꿀 능력이 있다는 것"이라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일부 여론조사에서 자신의 지지율이 5%를 넘겼지만 군소후보 토론회에 나오게 한 선관위를 향한 불만도 제기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국회 5석 이상 정당 추천 △직전 선거에서 3% 이상 득표 정당 추천 △최근 여론조사 평균 지지율 5% 이상 등 '초청대상'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한 후보자들이 참석했다.
기호 8번 옥은호 새누리당 후보는 지난 2020년 4·15 총선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했다. 기호 10번 김경재 신자유민주연합 후보는 5·18 특별법 폐지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세력 심판 등을 주장했다.
기호 12번 김재연 진보당 후보는 농민기본법 제정과 농민수당 월 150만원 지급 등을 공약했다. 기호 13번 이경희 통일한국당 후보는 감세와 부동산 규제 혁파를 주장하고 통일을 강조했다. 기호 14번 김민찬 한류연합당 후보는 '비무장지대(DMZ)에 세계 문화 예술 도시 건립'을 말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기호 9번 김동연 새로운물결 후보, 11번 조원진 우리공화당 후보는 불참했다. 이에 일부 참석자들은 "아직도 경제부총리, 국회의원인줄 아느냐"며 꼬집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여 야 후보의 정책은 기호6번 허경영정책의 복사본
지적재산권 등록된 기호6번허경영의 33정책은 원본
여가부폐지, (결혼부신설)
통일부폐지
노동부폐지, (취업부신설)
징병제폐지, (모병제실시)
김영란법폐지
증권거래세1억미만 폐지
상속세폐지
부동산보유세 폐지
지방자치단체장선거폐지(임명제)
정당제도폐지
수능시험폐지
농지거래허가제폐지
쌍벌죄폐지(뇌물먹은사람만 처벌)
지방세폐지(국세전환)
금융실명제폐지
https://www.youtube.com/watch?v=tIZi3iemZqI
진정성 타당성 허경영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