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는 5월 8일까지 10주 동안 공식 온라인몰에서 행사 제품을 905원에 구매할 수 있는 '905원 야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각 주마다 매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최대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905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주 동안 매주 바뀌는 1개의 행사 상품을 각 주별 당첨자 1명이 90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응모는 전자랜드 앱 야간 알림 수신 동의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한 번 참여했더라도 상품이 바뀌면 반복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상품으로 1주 차 ‘핑크퐁 아기상어 뮤직 손세정기’부터 시작해 ‘삼성 갤럭시 워치4’, ‘닌텐도 스위치 동숲 에디션’, ‘LG 룸앤스마트TV 27인치’ 등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응모에 참여한 고객 중 매월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이 문을 닫는 시간 이후에도 고객들이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