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2시 16분 기준 한국비엔씨는 전일 대비 12.50%(1850원) 상승한 1만665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국비엔씨 시가총액은 8503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78위다. 액면가는 1주당 100원이다.
지난 4일 한국비엔씨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내용 고형제 의약품 제조시설에 대해 GMP 적합판정승인을 받았다.
이로써 한국비엔씨는 대만의 골든바이오텍과 안트로퀴노놀의 한국비엔씨에서의 생산에 대해 상호 협의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안트로퀴노놀의 미국 FDA에의 긴급사용승인 신청이 조만간 이뤄지므로 긴급사용승인이 난다면 안트로퀴노놀을 전세계로 공급하기 위한 제조시설확인과 생산 방안에 대해 대만 골든바이오텍과 긴밀한 협의가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국비엔씨주가조작으로 사기처먹는회사 철저한수사가이루어져야 한다,,신라젠처럼 허위과장뉴스터트리고 고가에 팔어처먹고 대주주가 자기주식팔어먹으면서 급락 시키고 낮은가격에 유증 받는 몰상식한회사주식이다 검찰과 금감우너은 비디오동영상 한달치 올려놓은거 보고 주가조작에 관여한 양아치들을 철저히 가려내어서 두번다시주가조작해서 사기처먹는회사가 안생기길 바라면서 67200원까지 올라갈때까지 비디오동영상이랑 매매내역 올릴 예정 입니다,,철저한수사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young351abc/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