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골프코리아(대표 오영근)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그랜드 기어는 3월 23일 "타사 대비 3배 강한 그랜드 기어 논슬립 골프 그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랜드기어에 따르면 이 제품은 마모성을 낮추고, 내구성을 높였다. 타사 제품보다 3배 이상 강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그립은 라운드 그립이다. 외부 돌출이 없는 둥근 형태다. 클럽을 열거나 닫아도 같은 느낌을 받는다.
여성용의 구경은 58R, 길이는 265㎜, 무게는 38g이다. 색상은 2가지(화이트, 레드)다.
소재는 100% 천연고무다. 모두 최상위 등급인 AA 프리미엄 고무를 사용했다.
덕분에 그립 감과 내구성이 좋다. 그립에는 그랜드 기어 로고가 중심을 잡는다. 하단부 그립 캡은 견고하다. 이 역시도 100% 천연고무다.
이 제품은 모두 국내 공장에서 생산한다. 원료, 연마, 가공 등 생산 일체다. 그립 캡에는 한국 생산을 뜻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가 각인된다.
오영근 기가골프코리아 대표이사는 "논슬립 그립이라 미끄러지지 않는다. 내구성도 좋다.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타사 제품과 비교해봐도 좋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골프코리아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클럽 샤프트 내경을 확인해야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