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첫거래 고객에 자유입출금예금 특별금리 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2-04-24 12: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SC제일마이시그니처통장(이하 마이시그니처통장)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2.0%(이하 연,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이시그니처통장은 자유로운 입출금과 은행거래 실적을 연계한 고금리 제공 등을 통해 여유자금 관리에 특화한 상품으로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변동성이 높은 시장 상황에서 안정적인 금리 제공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 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입금 건별로 입금일이 속한 달의 다다음달부터 은행거래 실적이 1억원 이상이면 31일 이상 예치 금액에 대해 최고 1.7%의 이벤트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SC제일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0.3%포인트의 금리를 추가해 최고 2.0%의 금리를 적용한다. 단, 이벤트 금리는 3개월 동안 최대 10억원의 예치금액까지만 적용된다.
 
은행거래 실적이란 예금주 본인이 SC제일은행에 보유하고 있는 수익증권(펀드), 신탁계약(MMT 및 불특정금전신탁 제외), 원화·외화입출금예금의 전전월 말 총 잔액(말잔)을 의미한다.
 
이벤트 대상 계좌 중 2022년 6월 말 잔액 1억원 이상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세라젬 파우제 M2를, 2등(3명)에게는 LG 에어로타워 오브제컬렉션 온풍 겸용 공기청정기를, 3등(6명)에게는 iPad Air(64GB)를, 4등(1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10만원을, 5등(50명)에게는 Aesop 바디 클렌져&바디밤 세트를, 6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맞춰 오는 25일부터 각종 예·적금 금리도 순차적으로 0.1~0.4%포인트 상향 조정한다. 대표 수신 상품인 퍼스트정기예금을 비롯해 드림정기예금, 홈앤세이브예금 등 정기예금 상품 금리를 0.1~0.4%포인트, 온라인전용상품인 e-그린세이브예금 금리를 0.3~0.35%포인트, 적립식 상품인 퍼스트가계적금, 두드림적금 금리를 0.25~0.3%포인트 상향 조정할 계획이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금리 상승기에 여유자금의 용도와 보유 기간에 따라 약간씩 다른 성격의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고금리 입출금 상품인 마이시그니처통장 외에도 은행거래 실적과 예금 평잔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마이웰쓰통장, 고객이 직접 우대금리 구간을 설정할 수 있는 마이줌통장 등 다양한 고금리 파킹통장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