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셀 미스틱 라이트 시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세계 최초로 유해 가교제 없이 고분자와 E.BEAM을 이용한 촉촉한 에센스를 머금은 페이스용 미용팩이다.
라루셀 마스크팩은 국가연구과제를 통해 진행된 R&D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의 마스크팩과 달리 식품그레이드의 성분들을 베이스로 개발된 게 특징이다.
이렇게 식품그레이드로 개발될 수 있었던 이유는 E.BEAM을 활용함으로 화학적 가교제나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순천향대학교 PMC인체적용시험연구소와 함께 약 4주간 성인여성 20명에게 라루셀 미스틱라이트 시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진피치밀도가 평균 15.41% , 피부탄력도가 평균 11.23% 증대하여 안전하면서도 높은 고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검증받았다.
바이오코스 강유지 대표이사는 “라루셀"은 브랜드 런칭 이후 임산부나 민감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아왔다면서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더 "안전하고 유해성분 없는 화장품을 개발을 위한 연구에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루셀 마스크팩은 런칭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