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프리미엄 아울렛에 단독 브랜드숍을 최초로 선보인다.
개인용 주변기기 기업 로지텍이 인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브랜드숍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지텍 브랜드숍은 로지텍 국내 지사 설립 이래 최초로 개장한 프리미엄 아울렛 내 브랜드 매장이다.
로지텍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최초로 ‘로지텍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가입자는 △구매 금액 1% 적립 △카카오톡 채널 친구 알림을 통한 신상품·프로모션 안내 △프리미엄 기프트 행사 참가 자격 부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8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로지텍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5000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게이밍 제품 구매 고객들은 다양한 증정 혜택을 얻을 수도 있다.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40명에게 마우스 파우치 또는 키보드 루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팜 레스트 제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헤드셋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헤드셋 거치대를 선착순으로 준다.
이외에도 머그컵, 무선 충전기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로지텍 G304 럭키박스를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각각 100개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오픈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로지텍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를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