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후보는 최근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에서 현역 시장인 서철모 후보를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이끌어내며 큰 주목과 관심을 받았다.
서철모 시장은 화성시장으로 직무를 복귀하기 하루 전날인 지난 2일 오후에 정명근 후보의 선거사무소에 방문, 정 후보에게 “원팀으로 최종 승리를 이루자”며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화성시장 예비후보로 출마했던 진석범, 배강욱, 김홍성, 홍순권도 지난 3일 오전 정명근 후보의 선거사무소을 방문해 격려와 지지를 전했다.
정 후보는 이날 오후 화성시 남양읍에 소재한 오진택 경기도의원 후보의 사무실에 찾아 갑지역 협의회장들과 간담회를 가진 뒤 오 후보와 화성 서부 발전을 위한 원팀 공조를 약속했다.
정 후보는 같은 날 향남읍에 소재한 이홍근 경기도의원 캠프 개소식에도 참석해 송옥주 국회의원, 안민석 국회의원을 비롯, 민주당 소속으로 출마한 경기도의원 및 화성시의원 후보들과도 대담을 나눴다.
정 후보는 이날 “원팀 외에 대안은 없다”며 “단일대오를 이루고 동지들 간의 결속과 유대를 무기 삼아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필사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민의힘 측에서는 김용ㆍ김형남ㆍ구혁모 세 예비후보 간 경선을 치르는 것으로 확정된 가운데 1차 심사에서 탈락한 최영근 예비후보의 재심 신청을 하는 등 화성시장 후보 선출에 혼선을 빚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명근 #진석범 #우리는원팀 #배강욱 화성시를 위해 모두 화이팅
화성인에 한사람으로써 화성미례발전을 기대합니다
정명근 후보 완승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