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고객 자산관리 강화를 위해 온라인 자산관리 이벤트 ‘금쪽같은 내자산’과 오프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10일부터 6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금쪽같은 내자산' 이벤트는 NH마이데이터 NH자산+ 내 금융자산 1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금융컨설팅'을 이용하거나 상품서비스에 동의한 고객이 대상이다. 신청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고, 상담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스마트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5일에는 오프라인 채널에서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 세미나가 개최된다. 2012년생 자녀를 둔 MZ세대 VIP 가족을 초청해 부동산·세무·자산관리 세미나와 금융교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대중적 자산관리 확대를 위해 VIP 금융컨설팅 서비스 대상을 2월부터 금융자산 ‘5억원 이상’ 고객에서 ‘1억원 이상’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과 WM 전문가의 유기적 연계로 고객에게 최상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