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가 자사 스테디셀러인 ‘스칸딕 시리즈’를 리뉴얼 확장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칸딕 시리즈는 2016년 출시된 온라인 최초 100% 원목침대로 출시 3개월만에 자사 매출 1위, 누적 판매량 20만 세트를 기록한 레이디가구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컬러 구성에 변화를 주고 매트리스와 범퍼가드를 업그레이드해 스칸딕 공식 패키지 ‘침대·매트리스·범퍼가드’ 3종 세트 구성을 완성했다.
시리즈 제품 중 데일리, 코코, 로맨틱Ⅰ는 컬러 구성에도 변화를 줬다. 데일리침대는 기존의 화이트워시, 브라운, 돌핀그레이 색상이 따뜻한 느낌을 담은 아이보리, 월넛, 오트밀베이지로 변경됐다.
코코침대는 진한 원목 내추럴 컬러가 더해진 오트밀베이지로, 로맨틱Ⅰ침대는 웜그레이 컬러에서 인테리어 무드를 올려주는 아이보리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매트리스와 범퍼가드의 업그레이드가 눈 여겨 볼만하다. 기존 스칸딕 몬스터 매트리스는 전 라인 포켓스프링으로 적용시키고, 내장재와 매트리스 커버 스펙을 업그레이드 했다.
해당 매트리스는 100% 국내 생산으로 라돈과 같은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피부에 닿는 모든 면을 친환경 오가닉 코튼 소재로 만든 것이 강점이다.
범퍼가드는 한층 더 높고 두툼하게 재출시 된다. 컬러 옵션 역시 ‘그레이·스트라이프’, ‘그레이·옐로우’에서 아이보리, 베이지체크로 바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