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사는 설악대교 교량의 내구연한을 증진하고 공중의 안전 확보 및 안전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설악대교 교면 단면보수 및 포장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원활한 공사 추진을 위해 교통통제를 실시하며 오는 16일 07부터 20시까지는 설악대교 고성 방향 2개 차로가 17일은 07부터 20시까지 설악대교 양양 방향 2개 차로가 차단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설악대교 보수·보강으로 시민에게 안전한 도로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여러분께서도 공사기간 교통통제에 협조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속초시립도서관, 사시사철 인문학 두 번째 프로그램
이번 공연은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일상 회복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는 시점에 운영되는 순수 대면 공연이라 그 의미가 크다.
도서체육센터는 그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아이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어 문화 공연을 접할 기회가 드물었으나 이번 공연을 진행해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도서관에서 들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사전접수를 하지 않고 현장 선착순 입장으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