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통해 2년여 만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항공, 호텔, 액티비티 그리고 모든 여행'과 더불어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하나투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 여행’,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 ‘안전한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의 기획 의도를 4가지 메시지로 전달한다. △자유여행부터 묶음여행(패키지 여행)까지 원스톱 예약 △우리 일행만을 위한 소규모 프라이빗 여행 '우리끼리', 안전한 여행 일정과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지원 △코로나 확진 지원안 등의 안심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하는 '하나팩 2.0' 등이다.
특히 하나팩 2.0에는 일정표에 없던 쇼핑, 선택관광, 기사/가이드 경비가 발생하는 경우 100% 보상해주는 개런티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해당 기간 하나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제휴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4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최대 24만원의 더블 할인 찬스를 제공한다.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올리브영 3만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신라면세점과 단독 제휴로 최대 20% 멤버십 할인 혜택을 비롯해 선착순 5000명에게 스페셜 기프트(뷰티 키트 2종)를 증정한다.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 하나투어 측은 “전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는 젊은 이미지와 특히 밝고 당당한 매력이 여행의 설렘과 하나투어의 전문성을 보여주기에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하나투어는 김태리를 모델로 2가지 콘셉트의 TV CF를 준비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그 첫 번째로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TV CF 영상 속 등장하는 단어를 맞히는 100% 당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괌 3박 4일 2인 여행권(2명), 하나투어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에 여행 트렌드가 급변하고 고객의 요구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며 "새로워진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시 여행의 설렘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