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는 다음달 30일까지 '리바트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동안 소파‧침대‧식탁 등 가정용 가구 주요 제품을 최초 판매가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그란디오소제로 리클라이너 소파 △가디움 리클라이너 소파 △스와레 세라믹 식탁 등이다.
이와 함께 패키지 가구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거나 식탁과 식탁 의자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 각각 침대프레임 또는 식탁 의자를 최대 30% 할인해준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직영 전시장과 대리점에서 200만·300만·500만·800만·1000만원 이상 구매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10만·15만·25만·40만·5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현대리바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에게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한 2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한다"며 "지난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인기가 높았던 주요 가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