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아덴은 추석을 맞아 내추럴 스킨케어 '콜렉션 화이트티 스킨솔루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화이트티 스킨솔루션’은 화이트 티에서 추출한 자연 속 항산화 성분 'EGCG'(Epigallocatechin Gallate Glucoside)로 제조됐으며, 활력을 피부에 채워 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티 스킨솔루션의 주요 성분인 '화이트 티'는 중국 푸젠성에서 1년에 한 번 봄철 새싹이 완전히 열리기 전 손으로 직접 딴 가장 섬세한 어린 잎만을 사용한다. 순도와 효능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가공하기 때문에 녹차나 홍차보다 항산화제 농도가 더 높다.
또 화이트티 잎에서 찾은 이번 콜렉션의 주요 성분인 EGCG는 피부 친화성을 최적화하고 항산화 파워를 강화하도록 생체 공학적인 기술을 적용했다. 아울러 화이트티-액티브 콤플렉스가 적용돼 생체 공학적 기술을 적용한 EGCG, 화이트 티 오일과 화이트 티 추출물의 강력한 블렌딩 성분이 피부의 방어력을 높인다. 피부 속 수분과 피부의 필수 천연 지질을 보충해 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제품 구성으로는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 △모이스처 인퓨징 바이-페이즈 토닝 로션 △포티파잉 바이-페이즈 오일 세럼 △리플레니싱 마이크로 젤 크림 △브라이트닝 아이 젤이 있다.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는 메이크업과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모이스처 인퓨징 바이-페이즈 토닝로션은 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포티파잉 바이-페이즈 오일 세럼은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 주고 리플레니싱 마이크로 젤 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고 환하게 가꾸어 주고 브라이트닝 아이젤은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준다.
한편, ‘화이트티 스킨솔루션’은 엘리자베스아덴의 온라인 공식몰과 종합몰,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