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엔데믹 시대로 전환하면서 TV쇼핑 업계에서는 뷰티 상품이 대한 소비가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1~6월) SK스토아의 뷰티 상품군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156% 신장했다.
이와 함께 SK스토아는 뷰티 방송의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하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찬석 쇼호스트를 특별 영입했다.
이찬석 쇼호스트는 뷰티 전문 남성 쇼호스트로 여러 홈쇼핑 채널에서 다양한 뷰티 상품을 완판시킨 바 있다. 특히 판매에 앞서 직접 상품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바탕으로 소개하기 때문에 상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11일 진행되며 '더마픽스 휴멀 콜라겐 마스크팩 이찬석 단독 패키지(기본 11만9000원, 더블 22만8000원)'를 선보인다.
여기에 오는 30일까지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적립금을 증정하고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뷰티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찬석 쇼호스트를 특별 영입했다"며 "앞으로 이찬석 쇼호스트와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만들어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