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주관, (재)권정순재단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최훈식 군수,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박경우 원장, 임정윤 부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 취약계층 건강검진 실적 보고, 의료사회공헌 사업 추진 방안 및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최 군수는 “의료 취약계층 및 군민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상호교류와 협력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의료사회 공헌사업이 되길 기원한다” 말했다.
군은 지난해 7월에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와 의료사회공헌 협약 및 의료 취약계층 건강검진 협약을 체결한 후 의료 취약계층 건강검진, 유소견자 정밀검사 및 의료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 2022년 신임이사 위촉식 가져
이날 신임 이사 위촉식은 민선 8기를 맞이한 최훈식 이사장의 첫 위촉식 자리로, 9월에 새로 선임된 재단 이사 12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가 이뤄졌다.
최 이사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이사진인 만큼 여느 때보다도 어깨가 더 무겁다”며 “앞으로도 장수군 청소년들이 마음 놓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협조해 달라”고 부탁했다.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은 2000년 5월에 설립해 2020년에 기금 100억원을 달성하고, 현재 장수군의 각종 교육지원 및 장학사업에 앞장서 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