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신곡 '나이트로(NITRO)'로 돌아온다.
박지훈은 27일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디 앤서(THE ANSW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이트로'를 비롯해 '사일런스' '문앤백' '프레임' '돈트 텔 애니원' '미드나잇'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이트로'는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박지훈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박지훈이 1년 만에 선보이는 '더 앤써(THE ANSWER_'는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음반이다. 알앤비, 팝,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로 박지훈의 음악적 색채를 풀어냈다.
지난해 미니 5집 '핫 앤 콜드(HOT&COLD)'를 통해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을 노래하며 성숙한 감성을 선보였던 박지훈은 다채로운 무드가 담긴 신보로 한껏 무르익은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 홀에서 데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한다. 이후 12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앤써' 정식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