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FPS '더 파이널스'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2-09-28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 개발…각종 아이템·구조물 등 접목한 참신한 전략 돋보여

[사진=넥슨]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팀 기반 1인칭 슈팅게임(FPS)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팀 기반 FPS 게임으로, 게임 시작과 동시에 상대보다 돈가방을 빠르게 가져와 ATM 기기에 넣고 이를 사수하며 점수를 높여야 한다.

이번 신규 트레일러 영상은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실제 플레이 영상과 게임 특성을 알 수 있는 장면들로 구성됐다. 실제 명소로 구현한 가상의 전장에서 소화기, 폭탄 등 주변에 있는 물건을 이용해 적을 공격하며 기존 틀에서 벗어난 슈팅 액션을 관람할 수 있다. 

또 ATM 기기를 지키기 위해 주변 구조물을 활용하거나 팀원들과 함께 전략적 요충지를 방어하는 등의 모습도 살필 수 있다. 끈적한 물질을 발사하는 '포밍건(foaming gun)'을 사용해 건물과 건물 사이를 잇는 다리를 만들고, ATM 기기 주변을 둘러싸 적으로부터 방어하는 기상천외한 플레이도 가능하다.

적을 처치하기 위해 건물 전체를 파괴해버리고, 무너지는 건물을 넘나들며 전투 액션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으로 은밀하게 적을 습격하는 '닌자'부터 로켓 런처를 활용해 난투를 벌이는 '카우보이'까지 다양한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더 파이널스'는 지난 '게임스컴 2022'에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PC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용으로 개발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