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폰 공연, DJ와 함께하는 추억의 메들리, 마술공연, 캠핑요리 시연, 캠튜브 레크레이션 등 커플·연인에 맞춘 프로그램 구성으로 좋은 호응을 끌어냈으며, 업사이클링 핀링 체험,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기원 참가자 세레머니도 병행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1박2일을 다양한 체험거리와 볼거리를 알차게 즐기며 부산항의 아름다움과 여가시설을 향유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산항의 아름다운 밤풍경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동구의 많은 변화와 발전에 관심가져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 동구사랑방,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 개최
10년 넘게 짜장면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동구 사랑방은 "코로나19로 오랫동안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로 짜장면을 대접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에 임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동구 사랑방 회원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어르신 공경과 섬김 행정으로 이웃과 더불어 살기 좋은 동구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새부산병원·수정2동 지역발전협, 홀몸어르신 변기커버교체 지원
변기커버 교체는 새부산병원 지역사회공헌사업으로 지원받았으며, 동구 시니어클럽을 통해 변기커버 교체 가정에 화장실 청소까지 추가로 지원했다.
김윤석 회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앞으로 관내 외로운 이웃을 위해 더욱 관심을 갖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