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 성료…온·오프 연계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0-17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라면세점이 라프레리와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지난 14일 면세점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스위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라프레리와 네 번째로 진행한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의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면세업계 최초로 지난해 7월부터 총 6차례에 걸쳐 열렸다. 
 
신라면세점은 그동안 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 확산 이후 온라인(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세 차례의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통해 평균 세 자릿수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지난 14일 박선영 전 아나운서가 진행한 뷰티클래스는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강좌 및 여성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등 풍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라프레리의 신제품 '스킨 캐비아 하모니 렉스트레'를 소개하고 자택으로 배송된 제품을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시연에 맞추어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는 참석자들에게 참석 기념 NFT(대체 불가능 토큰)를 통해 온·오프라인 연계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뷰티클래스에서 제공된 토큰은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천공항T2점 라프레리 매장에서 직원에게 제시하면 참석자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을 목표로 향후 메타버스 플랫폼에서의 비대면 뷰티클래스 및 온·오프라인 혼합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시도로 고객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