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는 채점 풀서비스를 통해 △플러스(Plus) 답안 선등록 △스타 교수진의 명품 해설강의와 총평 등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학생들이 취업이나 창업 시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담은 강의 '포스트 공인중개사 2기'도 론칭했다.
포스트 공인중개사 강의는 실무 위주로 진행되며, 신규 강사진 및 새로운 강의가 추가돼 1기보다 업그레이드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학생들이 더욱 저렴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할인율을 80%까지 확대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가채점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공인중개사 합격 풀서비스 이벤트로 시험장에서 메가랜드가 수험생들에게 제공한 쿠폰에 적힌 번호를 입력하면 합격 응원선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난이도 설문조사 참여 시 다이슨 청소기, 갤럭시워치, 일리 커피머신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이날 실시되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20분까지 진행된다. 1교시 부동산학개론, 민법 과목은 오전 9시 30분~11시 10분까지 진행되며, 2교시는 중개사법, 공법 과목을 오후 1시부터 2시 40분까지, 3교시는 공시법, 세법 과목을 오후 3시 30분~4시 20분까지 실시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큐넷 홈페이지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