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TIRLIF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티르라이프 론칭과 동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품목은 세탁 세제 2종,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를 비롯해 주방 세제, 살균 소독 스프레이, 기능성 헤어 제품 등 총 9가지 품목이다.
세탁 관련 제품으로는 캡슐 타입의 고농축 세제인 '퓨어 캡슐 세탁 세제'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퓨어 세탁 세제'가 있다. 또 저자극 비건 섬유유연제 '퓨어 섬유유연제'는 옷감을 보호하고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며 섬유유연제와 정전기 방지, 비누 향까지 담긴 '퓨어 패브릭 소프트너 시트'와 '퓨어 패브릭 퍼퓸 시트'로는 세탁 이후의 옷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 과일과 채소, 아기 젖병까지 모두 세정할 수 있는 1종 주방세제 '클리어 주방세제'와 99.9% 살균과 항균, 탈취가 가능한 '홈 케어 살균 소독 스프레이', 100% 유기농 순면 커버 비건 생리대 '디어 코튼 생리대 4종'도 선보인다. 특히 디어 코튼 생리대는 판매 수익금 일부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에게 기부된다는 게 특징이다.
이유빈 티르라이프 대표는 "티르티르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고객 소통을 통해 많은 분이 뷰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택할 때 여러가지 고민을 하는 것을 알게 됐다"며 "믿고 사용하는 티르티르의 제품 노하우를 담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 브랜드인 티르라이프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티르라이프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론칭 기념 전 품목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