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2/11/07/20221107173816257677.jpg)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자사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국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하나님의 캠퍼스 라이프!'(이하 하캠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리미티드 팩토리가 개발한 하캠라는 정통 스토리 형식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목표 금액 220%가 넘는 펀딩을 받으며 인기를 모았다. 미니게임·육성 요소를 배제하고 스토리텔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게 특징이다.
이용자는 하캠라에서 평범한 대학생 주인공으로 개성 있는 세 명의 소녀들을 만날 수 있다. 캐릭터 별로 각각 다른 스토리가 전개돼 여러 번 플레이 하더라도 다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숨겨진 결말(히든 엔딩)이 포함돼 공략 욕구를 자극한다는 설명이다. 스토브인디에서 하캠라를 구매하면 스토브인디 단독 행사 시나리오와 특별 일러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토브는 하캠라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하캠라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으로 할인가에 중복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캠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