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MMA 2022 출격…신곡 '폴라로이드' '런던보이' 부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11-16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MMA2022'(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오는 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2에서 임영웅은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신곡 '폴라로이드'와 '런던보이'를 부른다. 임영웅은 이번 MMA2022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과 고품격 음색은 물론이고 특유의 훈훈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신곡뿐만 아니라 올해 음원 순위를 장악한 히트곡 등 그의 화려한 2022년을 되짚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 중이다. 임영웅이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우리들의 블루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등 첫 정규 앨범 ‘IM HERO’ 수록곡들로 멜론차트 TOP100에서 롱런하며 저력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MMA2022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또한 3인조 밴드, 오케스트라, 합창단 등 대규모의 퍼포머들이 임영웅과 함께 무대를 채울 예정이라 한층 완성도 높은 무대가 탄생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임영웅이 지난해 MMA2021에서는 천재 피아니스트 박지찬, 하모니카 역사의 산증인 하모니시스트 이혜봉과 감동적인 컬래버레이션 공연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바 있어, 올해는 어떤 특별한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임영웅은 15일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 발매와 동시에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도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팬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에 대해 임영웅이 직접 답변하는 모습을 담은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삼성동 K-POP 스퀘어에서 더블 싱글 '폴라로이드'를 알리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와 '런던보이'는 공개와 동시에 모두 멜론차트 TOP100 최상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음원 강자로서의 위엄을 당당하게 보여주고 있다.

한편 MMA2022는 카카오뱅크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며 오는 11월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멜론 앱과 웹, 카카오TV 앱, 웹 등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