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상식에는 정운찬 전 국무총리, 이만의 전 환경부 장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 이사장은 “코로나19 시기에 나눔과 배려의 정신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재능기부인들을 적극 발굴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며 국가 경제와 사회에 이바지할 우수 중소기업인을 육성하고 홍보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홈앤몰쇼핑은 국내 유수의 제약사,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제품 기획, 생산, 마케팅, 영업을 총괄하는 기업이다. 현재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오프라인, 폐쇄몰 등 100여개 이상의 유통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온라인 유통채널,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 등과 제품을 공동기획 및 생산해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을 인정받으면서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중소기업 산업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를 했고, 혁신 기부문화를 이끌어갈 사회적 소양을 갖춘 것에 대해 인정을 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장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홈앤몰쇼핑 김현정 대표는 “이번 시상식에서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안정적이면서 혁신적인 경영을 통해 자사의 발전과 국가 경쟁력의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