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세무조사컨설팅은 대한민국브랜드협회, BESG경영교육원, 아주경제신문,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최우수 컨설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이번 2022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됐다.
MG세무조사컨설팅은 국세청 평균 경력 30년 이상의 절세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절세그룹으로 동종업계 대비 높은 절세율을 보장하는 기업이다. 국세청 세무조사 대응은 물론, 상속 및 증여에 대해 합리적인 절세 방안을 제안하는 절세컨설팅과 기업의 누적된 세무리스크를 진단하고 예방하는 모의세무진단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성장이 곧 대한민국의 성장이라는 신념 하에 중소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겠다는 창립 이념으로 세워진 MG세무조사컨설팅은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았으며 설립 후 지금까지 꾸준히 중소기업 CEO들을 위한 무료 세미나와 강연을 진행하며 올바른 세무지식 알리기에 앞장서왔다. 또한 세무조사 대응 관련 상담의 경우 모두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세법과 관련된 상담의 경우 온라인 상담을 통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안내하며 어려움을 겪는 납세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조면기 MG세무조사컨설팅 대표고문은 “중소기업 CEO들이 지속가능하고 투명한 경영환경을 구축하고,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뒷받침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