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를 통해 뷰티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14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세계면세점 본점 미디어 파사드존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쇼호스트 조은강씨와 김미미씨가 함께 호흡을 맞춰 면세점 인기 뷰티 제품 소개에 나선다.
신세계면세점은 올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뿐 아니라 ‘나’를 위한 따뜻한 선물도 마련할 수 있도록, 총 33개 뷰티 제품 모두를 50%의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할인 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킨케어, 헤어케어, 그리고 향수 제품 총 6개를 엄선해 소개한다.
초특가 할인에 더해 구매 증정 혜택까지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아베다 제품을 방송 진행 중에 구매하면 특별 사은품을 선물한다.
아베다 제품 구매 후 구매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태니컬 리페어 리브인 트리트먼트 100㎖’, ‘보태니컬 리페어 오버나이트 세럼 100㎖’, ‘보태니컬 리페어 헤어 마스크 리치 450㎖’를 총 3명에게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톰포드 제품을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로즈프릭 EDP 2㎖ 제품을 포함해 일루미네이팅 프라이머 5㎖, 리서치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로션 15㎖으로 구성된 증정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갓딜라이브 방송은 추운 겨울, 풍성하고 마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나를 위해 선물하기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