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원신'을 디자인에 적용한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과 이어폰 패키지 한정판이 출시된다.
호요버스는 삼성전자와 협력해 출시하는 '갤럭시 스토어 원신 콜라보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을 16일 공개했다. 이 에디션은 오는 21일 정오(12시)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삼성전자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모바일 이벤트숍에서 선착순 구매 가능한 한정판이다.
이 한정판은 '갤럭시 Z 폴드4 원신 임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2 프로 원신 임팩트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신의 인기 캐릭터 '감우'를 테마로 디자인됐다.
갤럭시 Z 폴드4는 케이스, 실리콘 와펜 스트랩, 아크릴 키링, 그립톡 2종, 스티커팩 2종 등이 포함된다. 갤럭시 버즈2 프로 구입시에도 케이스, 스트랩, 아크릴 키링, 스티커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홈, 잠금, 올웨이즈온디스플레이(AOD) 스크린에 감우 테마가 적용된 커스텀 화면이 표시되고 벨소리, 알람 등 커스텀 사운드가 출력된다.
한정판 패키지 구매자에게 최대 30만원 상당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가 제공되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결제 시 최대 180만원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오는 21일까지 원신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프로 원신 임팩트 스페셜 에디션 등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