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는 새로운 컨택센터 사이트 '신도림 2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존 신도림 1센터에 이어 신도림 스페이스 K 18층에 새롭게 오픈한 신도림 2센터는 프로덕션룸, 트레이닝룸, 라운지, 캔틴, 컨퍼런스룸, 미팅룸, 코칭룸, 매니저룸, 리쿠르팅·서비스룸 등 다양한 내부 지원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곳으로 넓고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한다.
신도림, 서초 등 지하철역이 가까운 다양한 위치에 센터를 위치해 직원들의 통근 시간을 단축하고, 점심 및 휴게 시간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변 편의 시설이 많은 빌딩을 선택하는 등 최적의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콘센트릭스는 이번 신도림 2센터 역시 직원 친화적인 환경을 구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트레이닝룸의 경우 교육 효율과 교육생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U자형 또는 ㄷ자형으로 좌석을 배치했으며, 코칭룸을 마련해 직원 케어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아늑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도림 2센터의 가장 인상적인 공간은 공용 라운지 공간이다. 이글루 또는 타임캡슐이라 불리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내 카페와 같은 휴식 공간을 비롯해 라운지 한켠에 캔틴 공간을 마련해 직원들이 업무 중 피로를 풀고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주은심 대표는 "신규 고객사 확보로 인한 공간 확장 및 고객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에 적극 부응하고자 새로운 컨택센터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 쾌적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자체 개발 솔루션 및 테크놀로지 등을 제공하며 한층 차별화된 고객 경험 창출에 주력하고, 이를 통한 고객 가치 향상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포춘 글로벌(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750여 고객사에 글로벌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컨택센터 등의 서비스 제공 및 콘센트릭스 캐털리스트(Catalyst)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