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일 경산시장, 청년 창업기업 (주)프레쉬벨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3-01-04 0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조현일 경산시장 "임당 유니온파크 조성으로 청년 창업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경산시가 기반을 적극 조성 하겠다"

조현일 경산시장(오른쪽 첫 번째)이 청년 창업기업 (주)프레쉬벨 방문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는 조현일 시장이 지난 2일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대구대학교에 입주한 청년 창업기업인 (주)프레쉬벨을 방문해 기업 현황을 듣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주)프레쉬벨(대표 김근화, 양준열)은 대구대 졸업 동문이 창업한 제조업체로서 착즙주스, 콜라겐 젤스틱, 쌍화대보첩 등 지역 농산물, 천연 재료와 미생물 등을 이용한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생산, 대형마트 및 백화점 등에 납품하여 최근 2년간 매출액이 10% 이상 증가하고 있는 성장 지속 중인 업체이다.
 
또 2020년 환경부 가공식물 국내1호 탄소발자국 인증, 2021년 경북 PRE 스타기업 선정,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 상반기 아기유니콘 선정, 경상북도 스타트업 혁신대상 수상 등 기업의 혁신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조 시장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청년들의 적극적인 창업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한 기업에 감사드리며, 임당 유니콘 파크 조성으로 창업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일자리 중심의 미래경제 기반 조성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