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지역아동센터 초청 '제2회 미오코스타 프렌즈데이'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시흥)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3-01-04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관내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레저 체험 활동의 기회 제공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 백명자 센터장(왼쪽)과 웨이브파크 김효준 실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웨이브파크]

웨이브파크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시흥시 공립형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 30명을 초청해 썰매장 등을 체험하는 ‘제2회 미오코스타 프렌즈데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웨이브파크는 지난 달 17일 웨이브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나무늘보 미오의 겨울방학 콘셉트로 온 가족이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썰매장(미오 슬라이드), 실내 인공 스케이트장(미오 레이스), 눈동산(미오 마을) 프로그램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시흥시 취약계층 250명을 초청한 제1회를 시작으로 관내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레저 체험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웨이브파크 김효준 실장은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의 인공 서핑파크인 웨이브파크에서 청소년들이 다양한 레저 스포츠 체험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흥시에서 운영하는 공립형 시설인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로 아이누리는 시흥형 돌봄의 대표 브랜드이며, 아이들이 마음껏 자신의 마음을 펼쳐 누린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다문화, 외국인 자녀가 밀집된 정왕동 지역 특성을 고려해 다문화 특화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새해맞이 만원의행복(온라인 전용) △계모년 토끼띠 할인(현장 전용) △다둥이 할인(현장 전용)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파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