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설을 맞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다양한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아 상상 그 이상으로 찬란하고 독보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환절기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라인’은 비욘드 클린뷰티 연구소에서 개발한 ‘스킨미믹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개선해준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완화 세트’를 선보였다. 4주 만에 탈모 증상을 완화해주는 것은 물론 뿌리 볼륨을 100시간 지속해주는 베스트셀러 힘없는 모발용 샴푸와 명품 향수의 향을 48시간 즐길 수 있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샴푸 2종이 추가되어 선물을 받는 순간 더욱 고급스러운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