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엔 여행이지! 한국관광공사, 설 연휴 맞이 온라인 특집관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팀장
입력 2023-01-2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한민국 구석구석' 설 연휴 온라인 특집관 이미지. [사진=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가 계묘년 설 연휴 때 가볼 만한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는 온라인 특집관과 개인 맞춤형 여행정보 추천 서비스인 '가볼래-터' 1월호를 개시했다. 

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 마련된 특집관에서는 △새해 다짐과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전국의 소원 명소' △토끼 캐릭터, 토끼 포토존 등 토끼를 발견할 수 있는 '계묘년 핫플'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떡국 먹고 후식 타임! 디저트 맛집' △연휴 기간 피로를 풀 수 있는 '따끈따끈 온천' 등 주제별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구독자 취향별로 여행정보를 추천하는 여행구독 서비스 '가볼래-터'도 설 연휴에 맞춰 1월호를 개시했다.

1월호 주제는 '겨울 정면돌파형 vs 겨울 추위회피형'이다. 새해를 맞아 제일 먼저 하는 행동을 밸런스 게임 형태로 제시하고, 여행 타입별 여행지를 소개해 구독자 흥미를 유발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가볼래-터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매월 새로운 여행지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구독 신청 후 2월 8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다음 호 여행 복권(경품 추첨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이가영 공사 국내디지털마케팅팀장은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제공하는 설 특집관과 가볼래-터 서비스를 통해 가족·친구들과 설 연휴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