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19일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그룹 사일로랩(SILO Lab)과 아이코스 일루마의 혁신 기술을 시각화한 미디어 아트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아이코스의 블레이드를 없애 새로운 차원의 기술, 즐거움과 디자인이 구현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특징을 사일로랩의 미디어 아트 기술을 통해 빛과 사운드로 다채롭게 시각화했다. 영상은 아이코스 공식 유튜브 채널,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기존 아이코스와 달리 블레이드가 없어 내구성이 강화됐으며, 잔여물이 남지 않아 청소가 필요 없다.
박근호 사일로랩 대표는 “최근 기술을 매개로 전달하게 될 새로운 경험의 확장에 주목하고 있다”면서 “아이코스 일루마는 태우는 연기가 없이 가열하는 기술의 혁신을 통해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자사와 같은 철학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했다”고 협업 이유를 설명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블레이드 없이 가열하는 ‘스마트 코어 인덕션 시스템’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담고 있는 기술 혁신의 핵심”이라며 “이번 협업을 계기로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안하고자 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브랜드 철학을 보다 이색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