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20일 설 연휴를 앞두고 즐길 거리를 찾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드라마·예능·영화·웹툰을 추천했다.
네이버 나우(NOW.)는 오리지널 프로그램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 ‘불타는 트롯맨 토크쇼’ 다시보기 콘텐츠를 소개하고 “운전·이동 중 편하게 청취할 수 있도록 MBC 표준FM과 FM4U 라디오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버는 또 네이버 나우에서 플레이리스트의 ‘연애플레이리스트’와 웨이브 오리지널 프로그램 ‘치얼업(21일)’, ‘청춘 블라썸(22일)’,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23일)’, ‘에스파의 싱크로드(24일)’가 릴레이 스트리밍된다고 예고했다. 네이버 나우와 웨이브가 함께 준비한 ‘웨이브 타고 방구석’은 20일 오후 7시 방영한다.
영상화 예정인 웹툰 작품 가운데 기대작 3종(’닭강정’, ‘살인자ㅇ난감’, ‘이두나!’)이 오는 21~23일 하루 한 작품씩 10장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네이버웹툰 모바일앱을 통해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네이버시리즈온에서 오는 27일까지 ‘시리즈온 픽! 당신의 세포를 깨워줄 영화’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 영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특송’, ‘헤어질 결심’,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브로커’, ‘인생은 아름다워’ 등이 할인 대상으로 선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