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설날 연휴 비상진료 및 다양한 설날 생활정보 안내

  • 임 시장, 자신의 SNS 통해 "즐겁고 건강하고 행복한 설날되세요" 새해 인사 전해

  • 설날 앞두고 삼미시장 상인 격려 방문

임병택 시장 [사진=시흥시]

임병택 시흥시장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비상진료 안내 및 다양한 설날 생활정보를 안내했다.

임 시장은 "설날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비상진료 안내 및 다양한 설날 생활정보를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즐겁고 건강하고 행복한 설날되세요"라고 전했다.

시흥시는 △능동적 민원처리 △물가안정관리 △위생·환경관리 △저소득층지원 및 비상진료 △교통수송관리 △안전·재해·방역대응 등 6대 분야별 대책을 통해 시민 불편 사항과 각종 사건·사고에 즉각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한다.
 

[사진=임병택 시장 페북 캡처]

오는  24일까지 설 연휴 종합상황실을 10개 반(△행정반 △물가‧연료 대책반 △성묘대책반 △위생반 △환경감시반 △청소대책반 △상수도반 △수송대책반 △보건의료반△가축전염병대책반) 총 68명으로 구성하고, 주민불편 신고센터를 운영해 생활 속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특히 연휴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재난 및 사고로부터 시민을 보호하고자 24시간 재난상황실을 운영해 선제적으로 대응한다.
 
한편 임 시장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설날을 앞둔 삼미시장을 찾아 고맙고 감사하다고 하고 가족과 인생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삶입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힘내시고 행복하세요"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