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명품 플랫폼과 손잡고 럭셔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캐치패션’의 공식 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캐치패션은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정식 제휴로 해외 명품 브랜드의 직구 소싱 노하우를 지닌 명품 플랫폼이다.
SSG닷컴은 이번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전 세계 50여곳에 달하는 캐치패션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제공하는 1만5000여개 명품 브랜드의 15만종 상품을 선보인다.
발렌시아가 르 카골 크로스백를 비롯해 △아미 에센스 익스클루시브 오버사이즈 후디 △MM6 블랙 살로몬 에디션 스니커즈 △구찌 슈프림 크로스백 등 명품 브랜드의 익스클루시브 상품이나 캐치패션 파트너사의 단독 캡슐 컬렉션 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수 년 전부터 명품 브랜드 공식 스토어를 잇따라 입점시키고 명품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별도의 전문관을 개설하는 등 명품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육성해 왔다. 이번 캐치패션 입점을 통해 검증된 직구상품 라인업까지 확보해 명품 관련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의 글로벌 최신 트렌드를 소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신뢰도 높은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