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체크인 라이브는 2001년 핀크스포도호텔 개관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프로모션으로, 일반 고객에게 한 번도 공개가 되지 않은 최상위 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촬영 예정이다.
핀크스포도호텔은 제주의 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 한 고품격 호텔이다. 아름다운 제주를 표현한 외관과 함께 호텔 실내에는 이타미 준의 자연주의 철학과 예술 정신이 녹아 있어 편안한 휴식과 함께 예술 작품 속에 머무르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프리즘은 핀크스포도호텔의 첫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을 위한 다채롭고 풍부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포도호텔은 매월 1일 3개월 뒤의 객실 예약만 가능하지만,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리즘 단독으로 6월과 7월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 최초로 선정된 세계 100대 골프장인 핀크스 골프클럽의 이용권이 포함된 '골프라운딩' 패키지도 구성했다. 최고급 코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크스 골프라운딩은 핀크스 회원 전용 서비스지만, 이번 프리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투숙 기간 동안 골프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4인 기준으로 디럭스 2개 또는 로얄 스위트 1개 중 선택 가능하며 조식이 포함된 골프라운딩 패키지의 가격은 정가 대비 15% 할인된 267만원이다.
제주의 자연과 매력을 한껏 즐기는 프라이빗 레저 패키지도 마련했다. 레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디럭스 룸 이용과 함께 3개의 프로그램 △'아트&힐링' 프로그램(방주교회, 본태박물관, 포도뮤지엄) △곶자왈 투어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레저 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35% 할인된 9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후 9시부터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의 슬라이딩 경매가 진행된다. 로얄 스위트 룸 숙박과 함께 선상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요트 투어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 F&B 세트 및 호텔 어메니티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450만원 상당의 패키지의 경매 입찰 시작 가격은 150만원이다.
유한익 RXC 대표는 "프리즘이 이번 핀크스포도호텔의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단독 패키지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최상위 서비스와 예술적인 가치를 동시에 경험 가능한 특별한 호텔들과 협업해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 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