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기업 케이디헬스케어가 자사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spoAny) 20주년을 맞이해 총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케이디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시작해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SNS이벤트와 메인 이벤트로 이뤄져 있다.
먼저 SNS이벤트는 94개 전 지점에 설치된 거울 이벤트존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회원 중 100명을 선발해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오는 3월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이벤트는 신규 및 추가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4명의 회원을 선발해 1인당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메인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다.
김경덕 케이디헬스케어 대표는 "지난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스포애니가 어느덧 1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이는 지금까지 사랑해주신 회원님들 덕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20주년을 맞이해 스포애니 회원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회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20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포애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