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밀착 커버 쿠션 20주년 에디션'은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층 더 얇고 가벼워진 초경량 파우더로 정교하게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이스트 글래스 포뮬러가 촉촉한 생기를 부여하고, 두드릴수록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밀착돼 매끈하고 흔들림 없이 72시간 밀착 지속되는 파워 래스팅 쿠션이다.
특히 노랗지도 붉지도 않은 화사한 뉴트럴 베이스 컬러로 21호 피부 외에도 밝은 컬러감을 선호하는 22호 피부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붉은기, 잡티, 다크서클 등 고민되는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효과도 있다.
이 외에도 퍼프 표면의 미세한 구멍이 내용물을 흡수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해주는 에어홀 퍼프를 사용했으며, 민감성 피부 적합 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쿠션으로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구매 시 밀착 톤데이션 본품(30ml) &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21호 10ml를 선착순 증정 △지베르니 공식몰 회원이라면 20% 할인 △지베르니 밀착 커버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지베르니 공식몰 마일리지 3000원을 제공 △베스트리뷰어 선정 시 1등에게는 10만원, 2등에게는 5만원, 3등에게는 2만원 마일리지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런칭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지베르니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