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튜디오는 약 13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다. 네고왕, 견적왕을 비롯한 왕시리즈와 만나달라 등 다앙한 웹예능을 제작해 인기를 끌었다. 그중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협상하는 리얼 예능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해준다.
사업장별 최저 6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계정 당 최대 5매까지만 구입 가능하다. 숙박권은 오는 7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창립 이래 처음으로 호텔과 리조트를 통틀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라며 "젊은층 사이에서 화제성이 높은 네고왕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20·30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특급 호텔 더 플라자를 비롯해 △호텔 4곳, △리조트 10곳, △골프장 3곳, △테마파크 2곳, △승마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역시 최대 43% 할인가에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