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쉬는 오는 30일까지 선보이는 올리브영 엔드 프로모션을 기념해 유쾌한 인스타그램 웹툰 콘텐츠로 MZ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 키크니의 일러스트로 구성된 프로모션 존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작가의 일러스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이 겪는 두피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라우쉬 제품 라인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우쉬와 키크니 협업은 올리브영 프로모션 외에도 키크니 작가의 인스타그램에서도 공개된다.
한편,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메인 제품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를 비롯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 4종을 최대 2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7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토닉(200ml)'을 2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도 두피와 모발 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라우쉬는 젊은 소비자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협업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크니 작가의 협업과 함께 진행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계기로 두피, 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시하는 라우쉬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우쉬 올리브영 4월 프로모션은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