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라이프, 35년 기술력 집약된 신제품 '리:치-원더' 매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4-04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건라이프]

㈜미건라이프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척추 마사지, 온열 매트, 수면 기능을 한 번에 가능한 신제품 '리:치(Re:ach)-원더' 매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리:치-원더'는 놀라운 매트, 매트계의 혁신이라는 뜻으로 △척추 관리 △온열 기능 △수면 기능 미건라이프가 집중해오던 세 가지 핵심 기술이 모두 접목된 매트이다.

척추 관리가 필요할 때는 척추 마사지, 지압, 척추견인 기능을 사용하고, 마사지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온열 기능과 수면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온돌 문화를 익숙하신 분들은 안방, 거실 등 바닥에 놓고 사용해도 되고, 침대 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기존 침대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 범위가 넓다는 것도 주요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리:치-원더 매트는 척추 기립근을 따라 이동하는 척추 롤링 도자는 단순 에어셀 방식의 마사지가 아닌 롤링 도자가 4개 삽입돼 있다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미건라이프만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척추 마사지기용 지압장치는 마사지 롤러에 관한 특허, 유해 물질 테스트 등 각종 테스트를 거친 결과물로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마사지, 온열, 수면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30~50도 범위 내에서 온도 설정이 가능해 온열, 신진대사, 근육 이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특수 복합 소재 결합으로 삽입된 도자의 수많은 롤링 기능을 충분히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에서 접이식 수납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공간 활용 기능을 높였다. 여기에 매트 자체 조작 본체 리모컨과 편리한 무선 리모컨 제공으로 직관적인 조작법이 수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매트는 미건라이프가 35년간 쌓아온 고도화된 기술력과 각종 시장 테스트를 바탕으로 개인용 온열기를 넘어 홈 헬스케어 시장을 주도할 제품이다.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하나의 매트로 다양한 기능(척추 마사지, 온열 기능, 수면)을 적용해 의료, 휴식 등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