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와 위너는 지난해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했다. 이 캠페인은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크록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이다.
오는 20일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WINNER X Crocs All Terrain Clog)'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한 크록스의 대표 아이템 '올터레인 클로그(All Terrain Clog)' 실루엣에 위너 멤버들의 센스를 더해 완성된 제품이다.
크록스의 '올터레인 클로그'는 가볍고 유연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로 제작돼 실용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춰 모든 종류의 외출에 어울리며, 테리 코튼 소재의 조절형 힐 스트랩으로 코지한 무드를 더했다.
강승윤의 '푸르름', 김진우의 '색', 송민호의 '사랑', 그리고 이승훈의 '꿈 손글씨가 각 개별 지비츠™ 참으로 구현됐다. 손글씨의 한글 그래픽 지비츠™ 참으로 한글을 모르는 외국인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한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위너 팬덤 컬러인 블루를 활용한 크리스털 지비츠™ 참, 네잎클로버 지비츠™ 참 그리고 진주 지비츠™ 참까지 더해 더욱 센스 있는 디테일과 힙한 감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위너 X 크록스 올터레인 클로그'는 2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판으로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크록스 일부 매장(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현대 판교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등)을 비롯해 ABC 마트 GS 강남점, 분더샵 청담점, 온 더 스팟 가로수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